Login Logout Link+ Admin Write

티켓피아 가입하기 실패

테일러의 도쿄공연을 보러가고 싶어서 아등바등하고 있습니다.

일본에 아는 사람도 없고... 있다해도 사실 딱히 치대면서 부탁할 관계는 아닌지라 주소만 겨우 빌렸어요.

와중에 동이랑 호수는 받지 못해서... 이 부분은 티켓이 당첨되고 나면 배송지를 어떻게 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구매대행도 생각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는게 잘하는 일인지를 도통 모르겠어요.

1989투어 당시에도 전석 매진이었고 구매대행으로도 구하기 어려워서 암표를 사서 갔다는 경우도 많구요.

테일러... 북미만 돌지 말구 다른데도 와줘.... 언니는 월드슈퍼스타잖아



아무튼, 티켓 피아 가입시 필요한 것은


이름 (한자/카타카나)

일본주소+우편번호/ 일본 전화번호

이메일

정도로 일본인이기만 하면 가입이 굉장히 간편합니다. 문제는 아따시가 캉코쿠진데스라는 것정도...ㅋㅋㅋㅋㅋ


이름은 제 한국이름을 한자로 적고, 일본의 외래어 표기법에 맞추어 후리가나 칸에 카타카나로 한번 더 적었다.

주소는, 건물 번지까지는 받았기에 그 것을 바탕으로

 https://ko.enjoyosaka.co.kr/japanese_postal_code_search_and_japanese_address_romanization_converter.php

에서 우편번호를 찾아 적었네요. 호수는 지인에게 좀 더 부탁하든, 구매대행사이트를 쓰든 할 예정이다.


그다음 전화번호!!!

전화번호는 smartalk을 이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이제는 계정이 바뀌어서 일본 전화번호가 있어야 가입이 가능하다. 누가 저 좀 죽여주실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년 들어와서 방법이 바뀐듯. 일단 인증은 오늘 밤 070 인터넷 번호로 시도 해 보려고 하는데 모르겠다 이제 ㅋㅋㅋ

구매대행 사이트를 알아보는게 편할것 같음ㅋㅋㅋㅋ개새끼들아!!!!!!!!!!!!!!!!!!!!!!!!!!!!!!





'T.S > wors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ver 감상  (0) 2019.08.16
테일러 스위프트의 레퓨테이션 타겟반 vol1,2 도착  (0) 2017.11.20